장성군, 올해 스타기업으로 ㈜이엘티, ㈜현농 선정!

㈜이엘티, 태양광발전시스템 등 생산… ㈜현농, 바이오 기술 기업 유두석 군수 “코로나 사태 위기 아닌 기회 되도록 지원”

뉴스24 | 입력 : 2021/06/11 [22:14]

장성군과 ()전남테크노파크가 올해 스타기업으로 이엘티현농을 선정하고 11일 재단 산하 레이저시스템산업지원센터에서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식을 가졌다수여식에는 유두석 장성군수유동국 ()전남테크노파크 원장과 선정 기업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 뉴스24


이번 스타기업 선정은 신청 기업에 대한 
6개 항목(현장 조사기술 경쟁력시장성조직 역량효율성기대효과) 평가를 통해 결정됐다심사는 ()전남테크노파크 레이저시스템산업지원센터가 3명의 외부 평가위원을 위촉해 진행했다.

 

스타기업에 선정된 이엘티(대표 양희원)는 장성군 남면 나노산단에 위치한 기업으로 전력변환기태양광발전시스템 등을 생산하고 있다연 매출 규모는 55억원이다.

 

함께 선정된 현농(대표 김철홍역시 남면 나노산단 입주 기업이다바이오 기술을 이용한 미생물 농약친환경 유기농 자재 등을 생산하며연 매출 38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스타기업에 선정된 업체에게는 지식산업 재산권 디자인 정보화 마케팅 품질 인증 시제품 제작이 지원된다장성군은 총 5000만원의 재정 지원을전남테크노파크에서는 기술 지원을 맡는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지역 기업을 스타 기업으로 선정기술력 증대와 산업화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지역 내 기업들이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