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고등학교 이동현, 2021년 전라남도 청소년상 전라남도지사 포상 수상

뉴스24 | 입력 : 2021/05/25 [17:19]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의 소속 동아리 ··의 이동현(장성고등학교 2학년) 청소년이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년 전라남도 청소년상(봉사부문)에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 뉴스24


봉사부문 표창을 받은 이동현 청소년은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동아리 ··소속으로 2017년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청소년 문제 예방 캠페인, 자원봉사, 지역축제, 지역아동센터 멘토링 활동, 장성평화의소녀상 지킴이 활동 까지 다양한 활동 참여를 통해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형성하고자 노력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이동현 청소년은 ··무 활동을 하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뿌듯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참여하여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2021 전라남도 청소년상 표창은 효행, 선행, 봉사, 면학, ·체능 부문, 국제화 부문, 장애 부문에서 품행이 우수하여 귀감이 되는 청소년 7명이 심의위원회를 거쳐 선정되었으며 코로나 19확산 방지를 위하여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고 상은 추후 우편으로 전달이 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