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장성장학회 “디지털 명예의 전당” 조성

장성군청 1층에 스마트 터치스크린 설치.. 기부문화 확산 기대

뉴스24 | 입력 : 2021/05/20 [15:08]

장성군이 재단법인 장성장학회(이사장 유두석 장성군수)에서 디지털 명예의 전당을 조성했고 밝혔다.

 

  © 뉴스24


장성장학회는 지난 
4월 장성군청 1층 로비에 스마트 터치스크린 1대를 설치했다장성장학회 정보를 한 곳에 담은 스마트 터치스크린은 주요 장학사업장학금 지원 안내보도자료디지털 명예의 전당후원 절차기탁신청서 작성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지역인재 육성에 도움을 준 기부자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조성한 디지털 명예의 전당 메뉴를 터치하면 1992년 설립 이래 기부해주신 모든 기부자 명단을 볼 수 있으며 필요시 명단 검색도 가능하다또한기탁신청서 작성 메뉴를 터치하면 편리하게 현장에서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군청 방문객들에게 장학회 홍보 및 볼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기부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두석 이사장은 디지털 명예의 전당 조성으로 그동안 장학기금을 기탁해 온 기부자들의 고귀한 뜻을 기릴 수 있게 되었다면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스마트 터치스크린을 활용한 나눔문화가 일상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성장학회는 1992년 10월 설립돼 그동안 296, 14억 9천만 원의 민간 기탁금이 적립되어 현재까지 2,036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19억 8천 8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