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

취재본부 | 입력 : 2012/09/05 [20:43]
 
▲     ©고광춘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제5기(위원장 김관필) 출범식이 지난 9. 3일 오후 5시에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정기호 군수, 나승만 군의회의장,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정의용 위원장과 조합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5기 위원장(김관필)은 출범사를 통해 “힘 있는 노조, 조합원에게 믿음을 주는 노조로 거듭나 조합원들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고 공무원 중심의 자주적인 노동운동을 정립하여 대외적인 지위향상을 도모하여 대화와 협상을 통한 상생의 노동운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하고 “조합원들에 대한 어떠한 압력이나 탄압에 대하여는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척결해 나감으로써 강한 공무원노조 위상을 정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관필 위원장은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제4기에 이어 지난 7월 제5기 임원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위원장에 재선되었으며, 임기는 오는 2014. 8월말까지이다.

 한편 태풍으로 인해 간소하게 치러진 출범식에는 국토해양부, 경찰청, 문화체육관광부 등 행정부노조와 광역, 기초연맹 위원장단 40여명이 대거 참석하여 지난 6월 통합된 대한민국공무원노조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