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한 여행으로 즐거웠어요!!

장성월평초 전교생 순천정원박람회 다녀와

뉴스24 | 입력 : 2013/05/03 [00:36]

▲     ©뉴스24

 
장성월평초등학교(교장 임점숙)는 5월 2일 전교생이 “현장으로 배우는 소중한 생태체험”이란 주제로 그린장성21추진협의회(회장 오봉규)의 후원을 받아 순천정원박람회와 순천만자연생태관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     © 뉴스24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한국의 정원과 중국 등 외국의 정원과의 차이점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며 여러 가지 형태의 한국 정원들을 체험 했으며 튤립을 포함한 다양한 외국 꽃과 나무를 직접 현장에서 보는 기회도 가질 수 있었다.


▲     © 뉴스24

 
또한 진달래와 철쭉으로 단장한 꽃동산과 다양한 색상과 형태로 조성된 화단 그리고 여러가지 종류와 형태의 분재도 비교하며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     © 뉴스24

 
특히 학생들의 일상탈출에는 전날 운동회의 피로함도 잊고 흥미로운 체험에 흠뻑  젖어 즐겁고 흥겨운 분위기에서 진행됐으며 학생들에게 낭만과 추억을 안겨주는 아름다운 여행으로 충분했다.
 
▲     © 뉴스24

 
임점숙 교장은 교직원과 학생 그리고 학부모들이 그린장성21추진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환경교육과 생태체험 교육을 순천정원박람회를 방문해 직접보고 체험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 여행을 통해 야외 학습효과 극대화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     © 뉴스24

 
이날 행사는 그린장성21추진협의회에서 차량과 입장권 전액을 지원받아 진행 됐으며 오봉규 회장과 김복열 사무국장이 학생들과 동행해 정원박람회를 안내하고 학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     © 뉴스24
▲     © 뉴스24
▲ 중국정원     © 뉴스24
▲ 한국정원     © 뉴스24
▲ 독일정원     © 뉴스24
▲ 실내정원     © 뉴스24
▲ 순천만자연생태관     © 뉴스2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