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소방서, 소방관과 함께 랜-선으로 만나는 교육영상 공모

뉴스24 | 입력 : 2020/11/11 [13:49]

장성소방서(서장 구동욱)는 제73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하여 비대면 교육체험 영상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 뉴스24


이번 공모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안전체험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족과 함께 응급·재난상황에 대처하는 체험 영상 및 소방안전교육을 통해 회적 거리두기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우리 주변의 안전에 대해 생각하고자추진됐다.

 

공모기간은 오는 111일부터 내년 228겨울철 기간 동안이며, 참가대상은 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요 내용은 가족과 함께하는 소방안전험영상을 공모하여 소방서 담당자가 교육영상을 통해 비대면으로 피드백하며 응급상황에 따른 올바른 대처능력을 함양을 위해 실시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119안전체험영상 참가 방식은 가족과 함께 응급상황별 험 영상을 소방서 담당자 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접수하여 피드백을 통해 소방안전교육을 받으면 된다(문의처 : 장성소방서 예방안전과 360-0861).

 

소방서 관계자는 도민들이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안전문화 행사 제공을 통해 응급 및 재난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함양되기를 바란다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