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소방서,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운영

뉴스24 | 입력 : 2020/10/21 [16:58]

  © 뉴스24


장성소방서
(서장 구동욱)는 화재 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앞두고 11월을불조심 강조의 달로 지정해 화재예방태세 확립과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각종 예방활동을 통해 생활 속 안전문화를 정착시킬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73회를 맞은 불조심 강조의 달작은 불은 대비부터 큰 불은 대피먼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화재로부터 안전한 장성군을 만들기 위해 코로나19에 의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비대면 중점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화재 예방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기간에불조심 강조의 달현수막 및 배너 비치, 포스터사진 공모작수상작품을 전시해 화재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 언론매체를 통한 온라인 안전문화 확산, 소방차 길 터주기 캠페인, 자율점검을 통한 주택화재 예방, 상황을 고려한 소방의 날 기념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장성군민과 함께하는불조심 강조의 달을 추진키로 했다.

 

구동욱 서장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소방공무원들도 최선을 다하겠지만 군민 여러분들도 화재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화재예방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