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서부지역팀 청탁금지법 대국민 홍보 및 갑질근절 캠페인 실시

뉴스24 | 입력 : 2019/10/17 [09:59]

 

▲     © 뉴스24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서부지역팀(팀장 최성회)은 공직사회의 청렴문화 확산과 갑질문화에 대한 문제의식 공유를 위하여 오늘 10월 11일 제14회 정읍 구절초 꽃축제에 참가하여 “청탁금지법 대국민 홍보 및 갑질근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정읍 구절초 꽃축제 현장에 청렴배너를 설치하고, 축제를 찾은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과 반칙과 특권 없는 공정한 사회구현을 위한 “생활적폐 근절 9대과제” 안내문을 배부하면서 갑질 근절과 청렴 실천약속을 함께 했다.


또한 규제혁신 현장지원센터를 함께 운영하여 자연휴양림 내 반려동물 입장 허용 및 산지전용허가 기준(개간) 완화 등 산림청 규제혁신 추진사항을 홍보하고 향후 산림관련 규제혁신 방안에 대하여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서부지역팀장은 “올바르고 청렴한 공직사회 실현을 위하여 솔선수범하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며, 청렴을 기본으로 한 끊임없는 정부 혁신으로 국민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