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공공도서관, 어린이 뮤지컬 ‘피노키오’ 공연 개최

뉴스24 | 입력 : 2019/09/04 [09:56]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점수)은 9월 3일 장성 관내 유치원생, 어린이집 아동 및 인솔교사 등 370여 명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큰 호응 속에 개최했다.   도서관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뮤지컬은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지혜를 키우기 위해 이뤄졌다.

 

▲     © 뉴스24


이날 공연 제목은 ‘피노키오’로 제페토 할아버지의 소원으로 태어난 나무인형 피노키오가 착하고 바르게 살기를 바라는 할아버지의 바람과는 달리 마을 최고의 장난꾸러기로 성장하면서 마을로 공연온 서커스단을 따라가며 제페토 할아버지와 멀어지면서 펼쳐지는 내용으로 생생한 노래와 풍부한 동작,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표현한 공연이 어린이들의 흥미를 일으켰다.


또한 화려하고 입체적인 무대 연출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 주고 도서관과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으며, 공연이 끝난 후 어린이들은 뮤지컬 주인공인 피노키오와 사진을 함께 찍으며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공연을 관람한 진원동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 다니는 한 어린이는 “도서관에서 책만 보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노래와 춤이 나오는 뮤지컬을 봐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김점수 관장은 “ 앞으로도 문화적으로 소외된 농촌지역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기획해 나가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