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초 와글와글 놀이터 “풍덩풍덩 물놀이”

마을학교와 함께한 물놀이 체험

뉴스24 | 입력 : 2019/07/25 [11:08]

 

▲     © 뉴스24


월평초등학교(교장 최명심)는 7월 22일(월)에 병설유치원 유아를 포함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에게 놀 공간과 놀 시간, 놀 친구를 제공하고자 우리청 지정 ‘와글와글 마을학교’와 함께 힘을 모아 학교에서 물놀이 체험을 실시하였다.
  

1학기동안 열심히 공부한 본교 학생들을 위해 워터풀 2개와 워터슬라이드를 설치하고, 물을 이용한 다양한 놀이 부스 4개(물총놀이, 물풍선 던지기, 비누방울 놀이, 나무 목걸이 만들기)를 설치하여 학생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하였다.
  

▲     © 뉴스24


이날 전체적인 운영을 위해 황룡중, 장성중, 장성여중, 함평 학다리고 11명의 학생들과 본교 학부모님 20여분이 도우미가 되어 선생님들과 함께 팔을 걷어 부치고 봉사 기부에 즐거이 참여하여 모두가 행복하면서도 안전한 물놀이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이번 체험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물놀이는 항상 가족들하고만 가서 친구들과 놀지 못해 아쉬웠는데,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아서 정말 좋아요. 우리 학교가 워터파크가 된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무더워진 날씨에 교실에서 공부만 하던 학생들이, 수영장이나 워터파크보다 더 신나게 학교에서 노는 모습을 보며 학부모와 지역민, 교직원 그리고 학생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즐거움으로 함지박 웃음이 나오는 하루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