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졸업축하해”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건전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실시

뉴스24 | 입력 : 2019/02/24 [16:10]

 

장성군(유두석 군수)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덕진 센터장)는 최근 졸업시즌을 맞아 학교폭력 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초·중등학교로 찾아가 건전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     © 뉴스24


장성군
, 장성경찰서, 장성교육지원청, 장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참여동아리 ..와 연계하여 지난 14일 장성중학교를 시작으로 15일 장성여자중학교의 각 졸업식장을 찾아가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에서의 마지막 추억을 선사하는 의미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즉석 기념사진 촬영과 청소년전화 1388홍보 물품을 건네주며 건전한 졸업식 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21일에는 중앙초등학교 졸업식에도 찾아가 졸업 축하와 격려의 한마디를 잊지 않고 전달할 계획에 있다.

 

이덕진 센터장은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새로운 환경에서 잘 적응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통해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단법인 두리사랑상담치료연구소가 장성군에 위탁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센터와 함께 청소년들을 위해 발로 뛰며 보람을 느끼고자하는 청소년참여동아리 ..신입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신청은 061-393-1388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