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SNS 서포터즈에 함께해요!”

내달 13일까지 40명 모집...1년간 장성의 숨은 매력 알리미로 활동

뉴스24 | 입력 : 2019/01/27 [21:25]

 장성군이 소통과 지역 홍보를 위한 ‘2019년도 제3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     © 뉴스24


‘SNS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 활동하면서 장성군의 관광명소, 맛집, 축제, 행사, 군정소식 등을 직접 취재하고 장성군의 매력을 SNS로 널리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40명으로 장성군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 및 취재가 가능한 사람이면 지역과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월 13일까지이며 장성군 홈페이지(www.jangseong.go.kr)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ellowcity-js), SNS에 접속 후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SNS 서포터즈로 활동 시 매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1년간 적극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한 서포터즈는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시상하여 서포터즈의 사기를 진작할 계획이다. 아울러 SNS 서포터즈 간담회를 열어 서포터즈 간 취재방식을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장성군 SNS 서포터즈가 취재한 게시글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장성의 숨은 매력까지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사진 및 동영상 촬영과 활발한 SNS 활동이 가능한 분들의 신청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의 공식 블로그와 SNS는 지난 2017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단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호응을 얻으며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