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진 민선6기 서구청장 취임!

1일 오후 2시 구청 2층 회의실에서 개최 - 세월호 참사 등 사회적 분위기 고려 검소하고 조촐하게 취임식 개최

뉴스24 | 입력 : 2014/06/30 [15:23]
임우진 민선6기 서구청장은 1일 오후 2시 구청 2층 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
 
▲     © 뉴스24



취임식에 앞서 임 청장은 이른 오전에 일일 환경미화원으로 나서 가로환경미화원을 격려하고, 거리청소를 하는 것으로 첫 업무를 시작한다.
 
이후 시청 세월호 희생사 합동분향소에서 들러 고인들을 추모한 후 충혼탑, 학생독립운동기념탑, 국립5·18민주묘지를 참배하고, 상무지구 어린이 물놀이장과 SK아파트 신축현장을 방문해 재해위험시설을 점검한다.
 
또한, 11시경에는 서구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해 급식봉사를 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후 2시에는 세월호 참사 등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초청인사를 줄이고, 행사식순을 대폭 간소화하는 등 최소한의 비용으로 검소하고 조촐하게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는 요즘 국민적 정서 등 사회여론을 반영한 모습으로 민선 제6기 출범이 기대된다.
 
아울러, 취임사를 통해 임 청장은 새자치 시대와 명품서구 조성을 행정의 최우선 과제로 두고 살맛나는 서구를 만들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할 예정이다.
 
취임식 관계자는 “이번 민선6기 취임식은 새롭게 출발하는 서구 발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주민화합의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